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 벡스코에서 만나 ~처럼

>


부산 벡스코에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탄생했다!"2018 아프리카개발은행 연차총회 환경관에서 한국 환경기업의 우수기술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


아프리카 개발은행은 투자재원 조달 및 기술지원 제공을 통해 아프리카의 지속가능한 경제발전과 사회적 진보를 목적으로 1964년 설립된 국제금융기구로, 현재 80개 회원국(지역내 54개국, 역외 26개국)이 가입해 있다.1982년 아프리카 개발은행에 가입한 한국은 개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AfDB와의 상호협력을 강화하고 있으며, 특히 2006년에는 한·아프리카 경제협력 합의체를 구성해 아프리카 국가들의 양질의 성장과 경제발전을 지원하고 있다.



>


2018년 아프리카 개발은행 연차총회에서는 다양한 설명회와 기획재정부가 주관하고 산업연구원, 한국수출입은행, 이노비즈협회 3개 기관이 참여하는 주최국 세미나는 한국과 아프리카의 경제협력 방안 및 지속가능한 아프리카 산업화의 방향이 제시되기를 기대합니다! 마지막 날인 5월 25일(금)에는 새벽 3시부터 새벽 6시까지 오리토륨에서 아프리카의 날을 축하하는 행사도 있으니 자세한 일정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3 상세 일정 확인하기 ④



>


>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이 운영하는 환경관에서는 정수, 하수, 폐기물 처리 기술 등의 모형 및 제품 실물전시를 통해 아프리카 협력사업 및 우수 환경산기업의 기술을 직접 볼 수 있으며, 환경기술에 대한 이해와 현장적용기술 소개를 직접 들을 수 있습니다.어디서? 부산 벡스코에서!



>


>


환경기술 VR Zone에서 폐기물 처리시설(수도권매립지관리공사), 수처리시설(세종수질복원센터) 현장시찰 가상체험을 통해 국내 우수 환경시설도 확인할 수 있다.


국내기업의 아프리카 환경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주요 발주처 및 관계사 상담 지원까지! 한국환경산업기술원-중소기업의 협업적 참여를 통해 중소기업 상생과 사회공헌(CSR) 효과를 위해 열린 '2018 아프리카개발은행 연차총회'는 5월 25일(금)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만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


◎기간: 2018년 5월 22일(화)~5월 25일(금)/ 전시시간 09:00~18:00| 장소: 부산 벡스코, 2B3A홀| 참가기업: 기술관 지원으로 아프리카에 진출한 우수중소기업 및 아프리카에 적용 가능한 기술을 보유한 우수환경산업사(주) 주최/ 주관: 기획재정부/ 한국무역협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