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4월 개봉예정영화! 기대작 3 알아봐요

>


코로나19 팬데믹 선언으로 며칠 전 극장가에는 찬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2020년 4월에 공개 예정이었다. 제가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했던 영화인 블랙위도우가가 무기한 연기되었다고 합니다. Q. Q 그래도 개봉하는 영화는 개봉하거든요. 그 중에서 가장 볼만한 영화 3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덧붙여서 일본 영화는 제외했다. 본 커뮤니티에서는 국민감정에 반하는 포스팅은 게재하지 않기 때문에 일본 영화나 애니메이션은 소개하지 않는다.​


>



>


​​


>


2009년을 시작으로 11년간 나오는 엽문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입니다. 연예인 경자당은 정통 액션 영화의 은퇴를 선언하고 경자단의 액션을 볼 수 있는 마지막 영화인 것 같습니다. 이 영화는 2020년 4월 1일에 CGV에서 단독 개봉한다고 합니다.​​


>


​​


>



>



>


​​


>


이 영화는 원래 2020년 3월에 개봉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19의 영향으로 개봉일이 4월로 미뤄진 상황입니다. 소설 "쓰리 세컨드"를 원작으로 하다. 불법행위롤러입니다. 또 소설 쓰리 세컨드는 실제 불법행위 경험자가 저자로 공동 참여해 교도소 내 마약운반 실험에 성공한 경험을 바탕으로 집필하는 등 사실주의 불법행위 스릴러로 주목받았다고 합니다.​​


>


​​


>



>



>



>


이 영화는 블로그의 신종 범행을 다룬 영화라고 합니다. -포미닛 출신의 허가윤이 주연으로 나오네요. 정확한 공개 날짜는 발표되지 않았지만 2020년 4월에는 공개가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


​​


>



<화상출처 : 네이버 영화>